Oze: 올인원 비즈니스 관리 앱
사업 운영이 더욱 간편해졌습니다. Oze를 사용하면 스마트폰에서 매출과 비용을 추적하고, 디지털 송장과 영수증을 발송하고, 고객에게 결제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대시보드에서 실시간 인사이트를 얻고, 궁금한 점이 있으면 비즈니스 코치에게 즉시 문의하세요.
성장할 준비가 되면 Oze는 소규모 사업자 대출 신청을 도와 운영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킬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주요 기능
1. 매출 및 비용 추적
일일 매출과 비용을 추적하여 사업 재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세요. 은행이나 모바일 머니 제공업체의 SMS 알림을 통해 거래를 직접 추가하여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세요. 결제 금액이나 공급업체 비용 등 몇 번의 탭만으로 기록할 수 있습니다.
2. 디지털 송장과 영수증 발송
브랜드, 연락처 정보, 결제 정보를 보여주는 전문적인 송장을 제작하세요. 디지털 송장과 영수증을 통해 고객은 필요한 정보를 항상 확보하여 결제를 확실히 받고 결제 정보를 요구하는 DM을 피할 수 있습니다.
3. 고객에게 결제 알림
미납금으로 인한 손실을 방지하세요. Oze를 사용하면 SMS 또는 WhatsApp을 통해 자동 결제 알림을 예약하여 고객이 납부해야 할 금액을 "잊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할부금 납부 및 신용 관리가 원활하게 이루어집니다.
4. 사업 성장 모니터링
핵심 성과 지표(KPI)를 일별, 주별, 월별로 확인하여 사업 성과를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사업 대시보드에 접속하여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추측 없이 정보에 기반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5.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통해 무엇이 효과적이고 무엇이 효과적이지 않은지 파악하세요. 최고 성과를 내는 제품을 파악하고, 필요한 경우 확장하고,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음 지점의 최적 위치를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6. 전담 비즈니스 코치 이용
사업을 운영하는 것은 외로울 수 있지만, Oze와 함께라면 결코 혼자가 아닙니다. 전담 비즈니스 코치로부터 긴급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받고 사업 성장을 위한 일일 팁을 받아보세요. 이 모든 것이 앱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7. 기업가 네트워크에 가입하세요
Oze는 단순한 앱이 아닙니다. 커뮤니티입니다. 다른 소규모 사업주들과 소통하고, 경험을 공유하고, 함께 배우세요. 흔히 저지르는 실수를 피하고, 같은 생각을 가진 기업가들로 구성된 든든한 네트워크와 함께 성장하세요.
8. 사업자금 대출 신청
사업 확장이나 재정적 지원이 필요할 때, Oze가 중소기업 대출을 지원해 드립니다. 대출받은 자금을 활용하여 사업 규모 확대, 장비 투자, 단기 자본 수요 관리에 활용하세요.
Oze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Oze는 소규모 기업이 운영을 관리하고, 성장을 추적하고, 자금을 확보할 수 있는 도구를 하나의 앱으로 제공합니다. 사업을 시작하거나 확장하는 중이든 Oze는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파트너입니다.✅
매출과 비용을 손쉽게 추적 하세요
.✅ 전문적인 송장과 알림을 보내세요
.✅ 실시간 통찰력으로 성장을 모니터링하세요
.✅ 지원적인 비즈니스 네트워크와 연결하세요
.✅ 필요할 때 자금을 확보하세요 .
지금 Oze를 다운로드하세요
Oze로 비즈니스를 관리하세요.손안에서 추적, 성장, 성공을 시작하세요.지금 Oze를 다운로드하고 비즈니스를 혁신하는 수천 명의 기업가에 합류하세요.Oze
.